홋카이도, 아바시리시, 유빙, 오호츠크해, 게, 온천, 꽃, 중국영화'쉬즈 더 원'촬영지

홋카이도, 아바시리시는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돼 있는 시레토코의 대문입니다. 겨울은 오호츠크해 유빙 관광쇄빙선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사계절을 통해 아름다운 경치와 맛있는 음식, 온천 그리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유 홋카이도
TOP > 숙박, 온천, 식사, 쇼핑, 교통 등등 > 아바시리 관광정보

Select Language
Japanese

English

S_Chinese

T_Chinese

Korean

아바시리 관광정보


아바시리시 관광협회
홋카이도 아바시리시 미나미3조 히가시4초메5-1
전화 : +81-(0)152-44-5849
영업시간: 9:00a.m.~6:00p.m.
정휴일: 12월31일~1월5일



아바시리의 추천 관광지
사진 클릭으로 확대표시
오호츠크유빙관 그랜드오픈
오호츠크유빙관 그랜드오픈

2015년 8월 1일에 리뉴얼 오픈합니다!
프로젝션 맵핑, 진짜 유빙 얼음 덩어리, 새벽 시간과 저위도 오로라를 체험할 수 있는 유빙 체감 테라스, 5면 스크린으로 보는 유빙 환상시어터 등 여기서만 체험할 수 있는 시설로 다시 태어납니다!!
어른 750엔, 어린이 및 단체는 할인됩니다.

박물관 아바시리감옥
박물관 아바시리감옥

명치(메이지)시대부터 실체로 사용된 건축물을 이축해서 보전 및 공개하는 야외박물관입니다. 홋카이도 개척에 중용한 역할을 하게 된 수인들의 생황도 엿보실 수 있습니다.
견학시간 약 90분.
연중무휴, 어른 1,080엔, 어린이 및 단체는 할인됩니다.
중국어 안내판 및 책자가 있음.

북방민족박물관
북방민족박물관

북쪽에 사는 소수민족의 문화 및 생활양식을 소개하는 박물관입니다. 일본에서도 이 지역에만 존재한 오호츠크 문화를 알려 주는 전시물도 많습니다. 극한의 땅에서 사는 사람들의 생활의 지혜를 알 수 있습니다.
월요일 휴관, 어른 550엔, 어린이 할인 있음.

플라워가든 하나· 덴토
플라워가든 하나· 덴토

3.5ha 부지에 약 8만 그루나 되는 꽃들이 활짝 피는 플라워가든 '하나· 덴토'에서는 7월상순부터 10월중순 사이에 샐비어 등 각양각색 꽃들이 이 화원을 화려하게 꾸밉니다.

유빙 관광쇄빙선 '오로라'에서 보는 유빙
유빙 관광쇄빙선 '오로라'에서 보는 유빙

유빙이 떠도는 바다에 400인승 유람선을 타고 가는 약 1시간의 바다 여행. 얼음덩어리를 가까이 보실 수 있습니다. 쇄빙하면서 앞으로 가는 유람선을 타는 것은 여기서만 할 수 있는 감동 체험입니다!!
어른 3,300엔, 어린이 및 단체는 할인됩니다. 하루 5편 운항
→ 자세한 정보는 여기서

열기구 프리 플라이트 어드벤처
열기구 프리 플라이트 어드벤처

유빙과 세계자연유산을 내려보는 하늘 여행. 상공 약 500m~1000m에서 360도 보이는 것 모두가 사진 찍기 좋은 경치. 어디로 날아가는 것인지는 그 날의 바람밖에 모릅니다~^^ 숙련된 기사가 안전하게 날 수 있습니다. 유빙을 위에 볼 수 있는 것은 세계에서 여기서만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2016년2월6일~3월6일(예정)
어른 20,000엔

영화 '쉬즈 더 원'
영화 '쉬즈 더 원'

홋카이도에서 촬영된 중국영화 '쉬즈 더 원'의 첫 장면의 나오는 촬영장이 바로 홋카이도 아바시리시의 '기타하마역'입니다. 디젤 열차에서 내리는 장면부터 이 영화는 시작됩니다. 역 건물의 벽에 붙여진 수많은 사람들의 명함과 쪽지가 인상적입니다.

모요로 패총관
모요로 패총관

북쪽 바다와 함께 산 모요로인들의 생활양식을 '주택', '무덤', '패총'으로 나눠서 전시 및 소개하고 있습니다.
병설돼 있는 '묘역전시실'에서는 발굴된 무덤을 가까이 견학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북원된 오호츠크 문화의 주택 및 무덤 그리고 속조몬시대의 옛주거군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른 300엔, 어린이 및 단체는 할인됩니다.

아바시리시 관광협회 홈페이지

어서 오세요

 아바시리시 관광협회는 홋카이도 아바시리시 및 근교 관광지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갈매기들이 날아 다니고 어선들이 오가는 아바시리강 하구에 위치한 저희 안내소는 오호츠크 해와 시레토코 반도를 일망할 수있는 휴게소 '유빙 가도 아바시리 '에 있고 겨울에는 '유빙 관광쇄빙선 오로라'의 선착장에 있으며 여름에는 '고래 워칭 크루즈'의 선착장이 됩니다.


미치노에키(휴게소) '유빙가도 아바시리'

 이 지역의 특산품 판매 코너, 테이크아웃 코너, 바다를 바라보면서 식사하실 수 있는 푸드코트'기네마관' 등 편의시설들이 마련돼 있습니다.
 관광도시'아바시리'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여기는 바로 '정보 스테이션'.
 깨끗하고 따뜻한 물이 나오는 화장실은 24시간 이용 가능.
 관광안내소에는 중국어가 가능한 직원이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 및 상담에도 대응이 가능합니다.



[아바시리의 기후]

아바시리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평균기온
(℃)
-5.5 -6.0 -1.9 4.4 9.4 13.1 17.1 19.6 16.3 10.6 3.7 -2.4 6.5
강수량
(mm)
58.1 34.0 48.9 54.7 65.3 58.7 77.9 98.4 109.4 76.0 66.8 53.8 802.0

추천 포인트

봄부터 가을까지 각양각색의 꽃들이 활짝 핍니다.

유빙을 볼 수 있는 곳은 아시아에서는 유일 여기 오호츠크 아바시리만입니다!!
추운 데라는 이미지가 있는 아바시리지만 봄부터 가을까지는 각양각색의 꽃들이 활짝 핍니다. 그리고 오호츠크해와 5개 호수에서 잡힌 신선한 해산물 등 산해진미가 많습니다.

사이클링, 낚시, 승마, 카누, 스키 등 계절마다 즐길 수 있는 레포츠도 다양합니다.
마음껏 즐긴 후에는 아바시리호 주변에 있는 온천 리조트호텔에서 피로회복을 합시다.

그리고 홋카이도에서는 아바시리의 수돗물이 맑고 맛있다고 유명합니다. 어느 시설에 가도 맛있고 깨끗한 물이 무료로 제공될 겁니다.

사진 클릭으로 확대표시


세계에서 하나 뿐인 3개 박물관

유빙박물관(오호츠크 유빙관), 감옥박물관(박물관 아비시리감옥), 북방민족박물관이 모두 아바시리에 있습니다. 기타 아바시리시 향토박물관, 모요로패총관, 도후쓰호 물조·습지센터 등 견학시설이 다양합니다.

계절마다 있는 즐거움

고래와 돌고래를 볼 수 있는 크루징 투어, 호스 트래킹(야외승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아바시리호에서 카누, 사이클링, 런닝 코스 등 활동도 다양합니다.

사진 클릭으로 확대표시


인기 많은 음식

고급 브랜드 생선인 '낚시로 잡힌 홍살치', 아바시리호에서 잡힌 '기수재첩', '뱅어', '빙어' 그리고 일본에서는 아바시리에서만 잡을 수 있는 '청색왕게', 보물 같이 귀중한 '모코토호산 굴', 브랜드 소고기인 '오호츠크 아바시리 와규' 등 아바시리는 다양한 음식을 즐기실 수 있는 먹거리 도시입니다! 제철에 꼭 한번 여기에 오셔서 최고의 맛을 드셔 보십시오! 향토음식인 '아바시리 잔기돈''아바시리 짬뽕'도 잊지 마십시오!

사진 클릭으로 확대표시



아바시리의 이벤트

2015년 5월 24일(일)유빙이 떠난 뒤에 잡힌 게는 되게 맛있습니다! 아바시리에서 봄게 대결 2017년 5월 21일(일)유빙이 떠난 뒤에 잡힌 게는 되게 맛있습니다! 아바시리에서 봄게 대결
아무르강에서 흘러오는 유빙과 함께 온 영양분이 많은 식물성 프랑크톤을 많이 먹은 게는 맛도 좋아집니다. 이러한 일품 게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초인기 행사입니다.시내 음식점들이 참가해서 창작 게요리 대결을 하는 '게요리 컴페티션', 게 직판, 포장마차 등 매력이 많습니다!!
아바시리 오호츠크 여름축제 2017년 7월 20일(목)~ 23일(일) 아바시리 오호츠크 여름축제
아바시리의 여름을 즐기는 시민 축제. 상가 길거리는 차 없는 거리가 되어 1000명이 같이 춤추는 '유빙 오도리'와 불꽃대회는 압권입니다. 오호츠크의 바다와 하늘이 아름다운 불꽃으로 화려하게 꾸며집니다.
노토로호 퉁퉁마디 축제 2017년 9월 9일(토)~ 10일(일) 노토로호 퉁퉁마디 축제
푸른 하늘과 제철 음식과 함께 가을의 분위기를 즐기는 축제. 노토로호에서 잡힌 신선한 가리비를 구우면 오호츠크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호츠크 아바시리 마라톤 2017년 9월 24일(일) 오호츠크 아바시리 마라톤
아바시리 형무소에서 출발해서 풀마라톤, 5km, 3km 각각 코스를 달려 오마가리 호반원지까지 가는 마라톤입니다.
피니쉬 회장에서는 아바시리의 산해진미를 모아서 향토음식을 제공하는 '아바시리 바다와 땅의 수확제'를 개최합니다. 해바라기 꽃밭을 바라보면서 아바시리의 맛난 것들을 즐겨 보십시오!
아바시리 오호츠크 유빙축제 2018년 2월 10일(토)~12일(월) 예정 아바시리 오호츠크 유빙축제
박력만점인 거대 눈조각, 섬세하게 만들어진 얼음초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밤에는 화려하게 라이트업되는 눈조각과 얼음조각이 주위를 환상적인 분위기로 변하게 합니다. 낮과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 클릭으로 확대표시


지도 및 교통정보

아바시리에 오시는 길

  • 항공편
    도쿄 하네다국제공항에서 메만베쓰공항까지 1시간45분, 하루 5편 연락버스로 약 30분
    홋카이도 신치토세공항에서 메만베쓰공항까지 45분, 하루 6편

  • 철도편
    삿포로역에서 JR 특급열차 '오호츠크'로 종착역 아바시리역까지 약 5시간30분
    삿포로역 출발 첫차 6:56 막차 17:30 하루 2편
  • 버스편
    삿포로 버스터미널에서 도시간 고속버스 '드리민트 오호츠크호'로 종점 아바시리 버스터미널까지 약 6시간
    삿포로 출발 첫차 7:50 막차 23:40(심야버스) 하루 9편

지도 클릭으로 확대표시


★공항연락버스

메만베쓰공항을 오가는 국내선에 연결되여 있습니다. → 시간표,요금,버스승차장 보기 (영어)


★시레토코에어포트라이너

공항직행 [예약 불필요] (성수기에만 운행) → 시간표,요금 보기 (일본어)

메만베쓰공항~아바시리에키~아바시리버스터미널~아바시리유빙 쇄빙선 승차장(아바시리 휴게소)~시라토리공원 입구~샤리버스터미널~휴케소 우토로,시리에토크~우토로온천버스터미널~호텔 순회


★노선버스로 가는 관광 명소

 → 버스 승차장 지도는 여기 (영어/일본어)

●모요로 패총관
아바시리 버스터미널 2번 승차장 '오마가리/고요 방향행' 또는 1번 승차장 '아바시리역/고요 방향행'에 탑승해 [2]'모요로입구'에서 하차.

●박물관아바시리감옥(다카쿠라 켄 주연한 영화 '아바시리반가이치'의 모델로 된 형무소박물관)
아바시리 버스터미널 3번 승차장, 아바시리에키 2번 승차장의 '관광시설 주유'에 탑승후, [4]박물관 아바시리감옥에서 하차.

●오호츠크 유빙관
아바시리 버스터미널 3번 승차장 또는 아바시리에키 2번 승차장에서 '관광시설 주유'에 탑승후, [5]덴토야마에서 하차.

●홋카이도 도립 북방민족 박물관
아바시리 버스터미널 3번 승차장, 아바시리에키 2번 승차장의 승차장의 '관광시설 주유'에 탑승후, [6]박물관아바시리 감옥에서 하차.

●플라워가든 하나· 덴토
아바시리 버스터미널 3번 승차장, 아바시리에키 2번 승차장의 승차장의 '관광시설 주유'에 탑승후, [7]박물관아바시리 감옥에서 하차.

●아바시리 시립 향토박물관
아바시리 버스터미널 2번 승차장에서 아바시리 버스터미널을 종점으로하는 버스를 제외한 버스에 탑승, [2]히가시 3초메에서 하차후 거기서부터 도보로 약 5분.


●산고소
아바시리에키2번 승차장의 '사로마호 사카에우라선'에 탑승후 산고쿠사입구에서 하차.

●도후쓰호 시라토리 공원
아바시리에키 2번 승차장, 아바시리 버스터미널 5번 승차장의 '코시미즈 선','샤리선'에 탑승, 시라토리공원 입구에서 하차후 거기서부터 도보로 약 오분.

지도 클릭으로 확대표시



★아바시리역에서 유명한 관광지로! 도시로!

지도 클릭으로 확대표시

・삿포로 방향(아바시리버스・기타미버스)
・우토로 방향(아바시리버스)
・비호로 방향(아바시리버스)
・샤리, 구시로 방향(JR센모선)
・기타미, 아사히카와 방향 (JR세키호쿠선)
・노토로호 방향(아바시리버스)
・사로마코 방향(아바시리버스)
・메만베쓰공항 방향(아바시리버스)



기타 아바시리에 관한 정보



홋카이도의 주된 관광도시





홋카이도 내 도시를 연결하는 버스노선

지도 클릭으로 확대표시



홋카이도 여행 질문

홋카이도 여행의 질문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 여행, 소그룹 여행, 시찰 여행 등
여행 준비에 도움주세요.
문의 양식을 이용해주십시오.

welcom